Q. 임대약정기간 중도 해지시 위약금이 있나요?
☞ 네.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복합기 렌탈비용은 고가의 장비 구입비, 내부 소모품, 배송 및 전문기사 방문설치 및
정기 유지보수 등의 모든 비용을 합산하고 렌탈계약기간에 대비해 산정된 금액입니다.
따라서 오피스샵은 계약시 약정했던 기간을 모두 사용하지 않고 중도 해지하게 되면
그에 대한 위약금 항목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.
☞ 위약금 산정 기준
중도 해지시 위약금은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, 기본적으로 남은 약정기간 x 직전 3개월 평균 임대료에서
50% 비용이 청구됩니다.
* 적용 예) 남은 약정기간 5개월 / 직전 3개월 평균 렌탈료가 10만원 일 경우
→ 남은 약정기간 렌탈요금 (5*10만원 = 50만원) * 50% = 25만원
※ 직전 3개월 평균 렌탈요금 산정기준 : 기본임대료 + 추가 사용분에 대한 초과금의 합산청구금액
* 다른 예) 월 렌탈요금x10개월분(복사기) or 월 렌탈요금 x 5개월분(무한잉크젯)
상기 사항 또는 계약서 상의 위약금 산정 기준에 따라 다르게 산정되오니, 렌탈계약시 필히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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